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위너스 불향 제주 흑돼지 두루치기 후기

by djingo 2024. 3. 24.
반응형

위너스 불향 제주 흑돼지 두루치기


위너스 불향 제주 흑돼지 두루치기를 먹어보았다.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B마트라는 곳을 처음 이용하여 구매하였다. 저렴한 가격에 여러 가지 냉장 음식들을 구매할 수 있었다. 그이번엔 위너스 불향 제주 흑돼지 두루치기를 조리하여 먹어본 후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제품 정보

 

 

 

 

제조원은 위너스푸드이고 국내산 돼지고기 뒷다리살을 사용하였다. 뒷다리를 사용하게 되면 약간 뻑뻑함이 있을 수 있는데 굉장히 얇게 슬라이스하여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 보인다. 

 

내용량은 600g이고 따로 칼로리 정보는 표기되어 있지 않다. 소비기한은 구매일로부터 6일 정도의 여유가 있었다.

 

 

728x90

 

 

제품 후기

 

 

 

 

돼지고기 두루치기 600g이면 두 명이서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다. 야채가 따로 없기 때문에 첨가하여 먹으면 좀 더 풍족한 한 끼가 될 것이다. 혼자 먹었는데 한 번에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긴 했다.

 

 

 

 

이름은 두루치기이지만 불향이 조금 나는 제육볶음 맛이다. 그러고보니 두루치기와 제육의 차이가 무엇인 지도 잘 모르겠는데 거의 동의어 수준인 것 같다. 

 

뒷다리살을 사용했지만 따로 뻑뻑함을 느낄 수는 없었다. 얇게 썰어서 먹다 보니 오히려 더 괜찮은 맛을 내는 것 같았다. 간은 적당했으며 불향도 적당했다.

 

위너스 브랜드 제품이 전반적으로 괜찮다는 인상을 받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