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음식 리뷰] 또래오래 핫양념치킨 리뷰. 최애 치킨 추천

by djingo 2023. 7. 20.
반응형

또래오래 핫양념치킨


또래오래 핫양념치킨을 먹어보았다. 제일 좋아하는 치킨 메뉴 중 하나로 종종 생각날 때마다 먹는 치킨이다. 또래오래 핫양념치킨 먹어본 후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제품 후기

 

또래오래 핫양념치킨을 배달 주문하여 먹어보았다.

 

 

 

또래오래 이름 의미가 또래끼리 오래먹는 치킨이었니..?

지난 2월 기준 사진인데 그랑사가와 엄청난 콜라보를 하나보다.

 

 

 

 

살면서 가장 많이 시켜먹은 치킨 종류가 바로 또래오래 핫양념치킨이다. 또래오래의 대표 메뉴를 갈릭반 핫양념반이라 사람들이 추천하는데 개인적으론 핫양념 자체가 너무 좋아서 이것만 먹는다.

 

중독되었을 때는 한달에 두번씩은 먹을 정도로 많이 먹었다. 만약에 배송비가 이렇게 오르지 않거나 근처에서 포장을 할 수 있었다면은 계속해서 많이 먹었을 것 같다. 

 

 

 

 

 

 

핫양념 치킨은 이름부터 맵다는 걸 어필하고 있다. 생김새는 양념치킨과 동일한데 냄새는 훨씬 맵다. 근데 이 매운 맛이 너무 맛있어가지고 참을 수 없이 자주 먹었다. 

 

오랜만에 시켜먹는 또래오래의 맛. 아이들이랑 함께 먹을 경우 정말 부적절한 그런 맵기겠다. 어느 정도 맵운 맛을 즐기는 사람들한테는 천상의 음식이라고 감히 소개하고 싶다.

 

모든 브랜드의 매운 맛을 체험해보았지만 결국 매운 치킨은 돌고 돌아 또래오래이다.

 

리얼핫양념이라는 치킨이 한 때 엄청난 맵기를 자랑했었는데, 사라졌는지 요새는 찾아볼 수 없다.

 

 

728x90

 

 

 

양념을 더 달라고 요청해야 모든 부위를 구석구석 양념을 발라먹을 수가 있다. 불닭볶음면보다는 안 매운 느낌이다. 핫양념치킨은 스테디 샐러이다.

핫양념치킨에 조금 아쉬운 점은 옛날보다 매운 정도가 약해졌다는 점이다.

 

치킨 가격이 이제는 포장 할인을 해주지 않으면 먹을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기에 부담이 된다. 또래오래가 가까운 곳에 없어서 정말 아쉬울 따름이다.

 

총평 : 최애 치킨. 그런데 너무 안 매워져서 최애 치킨에서 점점 이탈해간다.

 

 

 

다른 날 후기

 

 

 

광고 포장 박스가 늘 신선하다.

 

 

 

 

간만에 또 다시 먹어보았다. 맛있다.

 


배달의민족을 통하여 또래오래 용인죽전점에서 주문하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