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음식 리뷰] 멕시카나 치킨 파닭 시식 후기. 기대 이상의 순살 파닭

by djingo 2023. 9. 19.
반응형



멕시카나 치킨에서  파닭을 구매하여 먹어보았다. 

 

 

 

 

이렇게 멕시카나 전용 비닐포장으로 배달온다.

SKT 0데이에서 멕시카나 치킨 8500원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었다. 멕시카나 앱을 통하여 구매하였다.

 

 

 

 

파닭의 가격은 순살 기준 21000원으로 배달비 3천원까지 하면 8500원을 할인해봐도 여전히 가격이 살벌하다. 사실상 포장이 아니면 큰 메리트가 없어보인다.

 

파닭소스, 비닐봉지에 파닭, 치킨무, 콜라, 치킨이 함께 온다.

 

 

728x90

 

 

 

 

멕시카나 치킨의 순살은 처음 먹어본다. 가슴살과 다릿살 비율이 어느 정도일 지 모르겠지만 체감상 6:4나 7:3 그 정도다. 파닭 양이 굉장했다. 근데 파닭을 먹을 거면 다릿살이나 가슴살이나 크게 중요하지 않은 느낌이다. 뭘 먹어도 파의 알싸함과 잘 어울린다.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순살을 주로 먹다가 멕시카나 순살을 먹으니 양이 확실히 더 많다고 느껴졌다. 한 번에 다 먹는 것은 불가능했다.

 

 

 

 

파의 양이 딱 보기에는 적어보였는데 막상 먹다 보니 줄지 않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많았다. 소스는 그렇게 코를 팍 쏘지는 않았다. 저번에 네네치킨 파닭을 먹다가 당한 적이 있어서 덜어먹었다. 이렇게 덜어서 먹어야 취향에 맞게 조절해가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다.

 

 

728x90

 

 

 

 

멕시카나 브랜드에대한 호불호가 딱히 없는 지라,  어떤 느낌일 질 잘 몰랐다. 기대가 없어서 그런가 꽤나 괜찮았다. 파닭하면 대부분 가게들에서 오리엔탈 소스와 함께 파는데 양념파닭이 없는 건 좀 아쉽다. 물론 양념을 따로 사서 찍어먹으면 그게 양념 파닭이겠다. 예전에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또 깜박했다. 

 

양념 하나 더 시켜서 풍족하게 먹는 걸 추천한다. 

 

총평 : 양념 소스 추가시켜서 딱 먹으면 만족스럽겠다. 제일 인기많은 네네치킨 파닭을 고집할 이유는 없어보인다.

 

 

 


 

멕시카나치킨 분당정자점에서 구매하여 먹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