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라코스테 남성 베이직 V넥 방모 가디건 카키 후기

by djingo 2024. 12. 30.
반응형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라코스테(Lacoste) 방모가디건 카키색을 구매하였다. 방모가디건은 한국 라코스테 중에서도 제일 인기 많은 라인으로 시즌마다 늘 찾는 사람이 많다.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구매 후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제품 정보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라코스테(Lacoste) 방모가디건을 구매하여 보았다. 구매한 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리뷰를 작성하여 본다. 라코스테는 미국 직구로도 구매하곤 하는데 오히려 한국에서 만드는 제품들이 더 퀄리티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온라인에서 라코스테 제품들이 저렴하게 올라오면 동일드방레 제품인 지 먼저 확인하니 말이다.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남성 베이직 브이넥 방모 가디건이다. 일상 생활을 하다 보면 살마들이 꽤나 많이 입고다니는 걸 볼 수 있는 옷으로 인기가 정말 많은 라코스테 제품이다. 가격대가 있음에도 크게 세일을 하지 않아도 잘 팔린다고 한다.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왼쪽에는 너무나도 익숙한 라코스테 로고가 박혀있다. 처음 구매한 옷이지만 많이들 입고 다녀서 사뭇 익숙한 제품이다. 사실 라코스테 로고가 박혀있어서 그렇지 길에서 본 제품들이 다른 제품라인일 수도 있긴 하다. 클론임이 사뭇 무서워진다.

색상은 카키, 크림, 그레이, 네이비, 블루, 블랙 6가지이다.

 

 

728x90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부들부들한 소재인데, 방모가디건이라는 이름답게 제법 두껍다. 모직들이 잘 짜여있어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며 더불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약간 나이대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기도 한데, 라코스테 로고 자체만 보면 영 캐쥬얼 느낌도 있다. 오랫동안 입을수 있겠다.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구매한 사이즈는 호칭은 5호이고 105 사이즈이다. 안에 여러 가지 두께의 옷을 입고 걸칠 수 있도록 살짝 오버한 느낌이 있음에도 구매하였다. 지금 상당히 마른 상태이기에 운동하면서 몸이 커질 가능성도 대비해야 한다. 이렇게 말하니 무슨 사춘기 소년같다. 

 

입었을 때 착 감기는 느낌이 정말 포근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듯 했다. 캐시미어가 들어있지 않아 엄청 보들보들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에 준하는 느낌이다.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방모가디건이라 두께가 두꺼운 게 만질 때마다 느껴진다. 단추는 총 다섯 개이며, 단추와 로고 외에 별 다른 디자인은 없다. 단추에 라코스테 마크가 찍혀 있다.

라코스테가 은근히 병행 수입과 저렴하게 만든 짭이 있다고 들어서 매장에서 사는 게 제일 안전할 듯 하다.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공식 제품 번호는 AH460E-53N이다. 플레인 조직보다 도톰하여 탄탄하여 늘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 이중직 저지, 레귤러핏, 모 97%, 나일론 2%, 폴리우레탄 1%으로 만들어졌다. 무게가 조금 있는 편이다.

 

진성산업에서 생산하고 동일라코스테에서 판매한다. 항상 온라인상으로 라코스테 상품이 올라오면 외국 제품인 지, 동일드방레 라코스테 제품인지를 사람들이 확인하곤 한다.

 

 

728x90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안쪽은 바깥쪽과 다르게 어두운 회색, 차콜색 느낌이다. 바깥쪽과 대조되어 좀 더 따뜻한 분위기를 표현하는 듯 하다. 안 쪽과 바깥 쪽 색깔 모두 고급스럽다. 다른 어두운 색감의 가디건보다 오히려 밝은 색을 사는 게 느낌이 산다.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23년도 생산된 제품으로,  이전년도에는 등쪽에 디자인을 살짝 넣었는데 오히려 반응이 좋지 않아 다시 뺐다고 한다. 뒷 쪽에는 아무런 디자인도 없는 무난무난한 제품이다.

 

터치감이 부드럽고 따뜻하며 컬러마다 가디건 안쪽의 배색 컬러들이 달라 소매 턴업시 포인트가 되는 실용적이고도 컬러감이 화려한 가디건입니다. 겉부분은 모 100%이나, 이번 시즌 상품은 디자인 특성상 겉과 안이 배색 이중직으로 직조되면서 겉면과 안쪽면 사이에 직조 기법상 나일론/폴리우레탄 성분이 추가되었습니다.

 

라코스테 방모가디건

 

 

팔, 허리 밑단 모두 짜임새가 굉장히 좋고 쫀쫀하다. 드라이하면서 관리하면 오래입는다고 하는데, 옷 관리에 그렇게 진심이 아닌지라 그냥 냅둘거 같다. 수축이나 늘어남 걱정이 없을 거 같이 느껴져 만족스럽다. 너무 잘 입을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