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라면 리뷰] 삼양 쇠고기면 생라면 맛은?

by djingo 2024. 8. 6.
반응형

삼양 쇠고기면


삼양 쇠고기면을 먹어보았다. 원래는 무조건 라면을 끓여 먹고 리뷰를 하는데, 배는 고픈데 과자 식으로 생라면이 갑자기 땡겨서 구비해둔 라면 중에 가장 저렴해 보이는 라면을 선택하여 뿌셔먹어보았다. 삼양 쇠고기면 생라면으로써 어떤가 한 번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제품 정보

 

 

생긴 것부터 약간 저렴해보이는 삼양 쇠고기면이다. 삼양라면 다음으로 오래된 제품이며 맛을 가장 잘 보존하고 있는 삼양의 역사가 담긴 제품이다. 가격도 여전히 굉장히 저렴하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실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그런 라면이다.

 

국내산 쇠고기를 사용해 구수하고 진한 맛이라는 문구가 보인다.

영양 정보는 총량 120g 기준 500kcal이다. 탄수화물 77g, 지방 16g, 단백질 12g이다.

원래는 물 550ml에 면과 스프를 넣고 4분간 더 끓이면 된다고 한다.. 지만 생라면으로 먹어보았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생라면은 신라면, 스낵면 정도겠다.

 

 

728x90

 

 

제품 후기

 

 

 

 

안에 있는 건 쇠고기면 분말스프 하나로 단촐하다. 생라면으로 먹어도 죄책감이 생기지 않는 듯하다. 스프를 까보니 소고기 베이스 라면 특유의 냄새가 강하게 느껴졌다. 

생라면에서 중요한 건 면발의 굵기와 바삭함이라고 생각하는데, 쇠고기면은 면이 너무 두껍고 바삭함도 부족하다. 스프는 살짝 찍어먹는 걸 좋아해서 맛만 보는 정도로만 찍어서 딱히 평가하긴 힘들지만 스프는 생라면에 괜찮게 어울렸다. 

 

일단 생라면으로 먹기엔 비추이다. 나중에 한 번 끓여먹고 다시 한 번 리뷰를 작성해보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