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음식 리뷰] 처갓집양념치킨 고추치킨 리뷰. 제법 괜찮은 매운 치킨 발견

by djingo 2023. 11. 23.
반응형

 
 
처갓집양념치킨에서 고추치킨을 먹어보았다.
 
 

처갓집양념치킨 고추치킨

 
 
고추치킨 뼈 있는 치킨으로 정가 22,000원에 6천원 할인받아 16,000원에 구매하여 먹어보았다. 
할인은 T멤버십을 통하여 6천원 할인을 받았고, 배달의 민족을 통하여 주문하였다.
 
 

처갓집양념치킨 고추치킨

 
 
3월에 먹어보았는데, 포장을 보니 당시에는 슈프림양념치킨 블랙라벨을 밀고 있나보다.  블랙라벨하면 KFC만 떠오르는데 가다랑어포로 맛을 낸 블랙소스라는데 무서워서 먹어보지 않고 있는데, 궁금하긴 하다.
 
 

728x90

 
 

처갓집양념치킨 고추치킨

 
 
잡소리가 많았다. 고추치킨 비주얼은 이렇다. 색깔은 붉은색 양념치킨색이다. 양념을 정성스럽게 바른 듯한 느낌이 나는 비주얼이다. 냄새를 맡아보았을 때 그렇게까지 매워보이진 않는다.
 
 

처갓집양념치킨 고추치킨

 
 
처갓집양념치킨의 닭 크기는 매우 크다.
처갓집은 10호닭을 사용하고 있고 튀김옷도 제법 두꺼운 편이라 사이즈가 상당하다. 
 
 

처갓집양념치킨 고추치킨

 
 
맵기는 초반에 꽤 맵나 싶다가 먹을수록 오히려 적응이 되어 크게 매운 느낌은 아니다. 콧물이 좀 나오긴 하는 걸 보면 매운 걸 못 먹는 사람은 먹으면 안되는 치킨이겠다. 또래오래 핫양념보다는 훨씬 덜 매운 맛이다.
 
매운 게 어설프게 인조적인 느낌은 아니라 정말 맛있다. 약간 고추장 베이스 느낌의 양념맛이 지배적이고, 맛있는 양념치킨의 달달함과 매운맛의 조화가 제법 먹음직하다. 
 
 

728x90

 
 

처갓집양념치킨 고추치킨

 
 
여러 브랜드의 매운 치킨을 다 먹어보는데 깔끔하게 매운 치킨을 발견한 듯 하다. 좀 더 매웠으면 아주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는 정도겠다.
 
 

처갓집양념치킨 고추치킨

 
 
또 찾아먹고 싶냐라고 하면.. 애매하다. 매운 치킨은 또래오래를 정말 좋아하여 또래오래만 먹는데, 처갓집 고추치킨도 꽤나 괜찮은 맛이라 가끔 생각날 거 같은 수준이다. 처갓집엔 최고봉인 슈프림양념이 있기에 뭘 먹을까 비교하다가 슈프림양념을 먹을 거 같다.
 
먹은 이후 속이 살짝 불편했는데, 남은 음식을 먹은 다음 날도 같은 증상이었다. 뭔가 몸에 잘 안 받는 느낌인가보다.
그리고 다음날 몸 상태를 보니 확실히 맵긴 매운 음식이구나하는 체감이 된다.
종합하면 다시 찾아먹진 않을 것 같다는 결론이다.

 


처갓집양념치킨 구미금곡점에서 구매하였다.

 
운영시간 : 15시 ~ 24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