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제품 리뷰] 롯데리아 더블리아미라클버거2 리뷰

by djingo 2024. 3. 5.
반응형

 

롯데리아 더블리아미라클버거2

 


롯데리아 더블리아미라클버거2를 먹어보았다.  리아미라클버거에서 패티가 두 장이 되어 더블 이름이 붙은 더블리아미라클버거2를 먹어보고 간략하게 리뷰를 작성하여 본다.

 

 

제품 후기

 

 

후기

 

 

 

더블리아미라클 버거를 먹어보았다. 그냥 먹어본 적 없는 버거를 먹어보고 싶어서 아무런 사전 정보 없이 먹었다. 리뷰를 쓰고 있는 이 시점에 겉 포장을 읽어보는데 고기 없이 고기 맛이 나는 기적이라고 적혀 있다. 

 

 

728x90

 

 

 

 

리아미라클버거는 롯데푸드가 자체 개발한 식물성 대체육인 제로미트를 패티로 사용하여 고기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다. 먹고 나서 알게 되니 정말 충격적이다. 먹을 당시에는 이게 고기가 아닐 거라는 생각은 전혀 할 수 없었다. 놀라울 정도로 육류 대체가 가능한 수준에 이르렀나 보다. 

 

 

 

 

하지만 비건이 아니기 때문에 냉정하게 판단하겠다. 먹으면서 정말 평범한 듯한 맛과 식감에 대체 이런 제품이 롯데리아에서 왜 판매되고 있나 의아했다. 동일 가격대의 제품들과 비교하여 아무런 장점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게 실제 고기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됐기 때문에 이제야 제품 의의를 알게 되었고 응원하는 한 편 이해가 되기도 한다. 

비건들에게 한 줄기 희망이 되길.

 


롯데리아 남부터미널점에 방문하여 먹어보았다. 롯데리아 남부터미널점은 남부터미널역 6번 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