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아임웰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구매 후기. 간편 식품 냉동 볶음밥 리뷰

by djingo 2024. 7. 24.
반응형

아임웰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아임웰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을 먹어보았다. 한동안 한창 먹어보다가 다른 볶음밥을 먹고 간만에 다시 먹어보게 되었다. 기본은 하는 유명한 아임닭 이름을 달고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실패 걱정은 없다. 아임웰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먹어본 후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제품 정보

 

 

아임웰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을 먹어보았다.

 

 

 

아임웰 볶음밥이 저럼하게 판매될 때 여러개 주문하여 냉동시켜놓았다.이번에 먹어본 것은 기본 중에 기본인 야채볶음밥이다. 

깔끔 산뜻한 야채볶음밥이라는 홍보 문구로 판매되고 있다. 

 

 

 

칼로리는 200g에 320kcal, 탄수화물 58g, 지방 4.4g, 단백질 12g으로 클린한 제품이라고 말하겠다.  

 

제조원은 농업회사법인 (주)한우물이며 유통판매원은 (주)와이즈유엑스글로벌이다. 

브로컬리, 당근, 양파, 파프리카, 대파, 마늘 등의 야채들이 들어갔다.

 

냉동 상태 그대로 프라이팬에 3분 30초, 혹은 전자레인지로 3분 30초 조리하면 된다. 

 

 

728x90

 

 

제품 후기

 

 

 

 

야채볶음밥인 만큼 육안으로 볼 때 다양한 색깔의 야채들을 확인할 수 있다. 당근, 파 등이 크게 보이며 밥도 현미가 섞여 있다. 닭가슴살 역시 적당한 양이 들어있으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다.

 

 

 

 

맛은 특별할 것 없는 평범한 야채 볶음밥 느낌이다. 별다른 양념이나 간이 강하지 않아서 현미의 식감과 야채의 식감 정도만 전반적으로 느껴지는 깔끔한 볶음밥이다. 닭가슴살 역시 튼실하게 느껴지며 딱히 불만족스러운 점이 없다. 클린한 한 끼를 먹고 싶다면 여기에 약간의 단백질 반찬을 더해서 먹으면 깔끔하겠다.

 

하지만 약간의 수도승 느낌이 나는 볶음밥으로 한 끼 적게 먹는데 이렇게 클린하게까지 먹어야하나란 생각이 드는 건 왜일까.

 

 

 

 


이전 후기들이다.

감자탕 볶음밥

닭갈비 볶음밥

날치알 볶음밥

깍두기 볶음밥

불고기맛 볶음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