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퀴노아 넛츠 크런치 후기. 주전부리 간식

by djingo 2024. 9. 26.
반응형

퀴노아 넛츠 크런치


퀴노아 넛츠 크런치를 먹어보았다. 퀴노아 라이스 크런치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유사한 제품이다. 라이스 크런치는 순수 누룽지같은 버전이었다면 넛츠 크런치는 말 그대로 넛츠가 들어간 누룽지스럽다. 퀴노아 넛츠 크런치 먹어본 후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제품 후기

 

 

 

퀴노아 넛츠 크런치이다. 검은색 누룽지스러운 연출 사진을 볼 수 있다. 쌀, 흑미, 아몬드, 호박씨, 볶은 레드퀴노아 등이 들어가서 기존 라이스 크런치보다 다양한 식감과 맛을 낸다.

 

퀴노아와 견과류를 두 번 구워 한층 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낸 건강식

 

후면의 제품설명란을 보면 원재료는 쌀 53%, 팜올레인유, 올리고당, 흑미 7%, 아몬드 7%, 호박씨 7%, 백설탕, 볶은 레드퀴노아 3%이다. 

 

제조는 (주)성찬식품에서 하고 판매는 (주)올가니카에서 한다. 

 

총 내용량 30g에 133kcal로 탄수화물 20g, 단백질 4g, 지방 5g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이스 제품보다 견과류들이 추가되어 단백질과 지방함량이 살짝 늘어났다.

 

 

728x90

 

 

 

 

넛츠 역시 바삭바삭한 간식이다. 누룽지스러운 식감인데 스낵같이 가볍다. 하나의 조각이 제법 큰 모습이다. 누룽지를 먹을 때처럼 치아에 강한 힘을 줘서 먹어야하는 수준은 아니다.

 

주전부리 느낌으로 식사간 배가 출출할 때 하나씩 꺼내먹는 용이겠다. 칼로리 부담도 적고 견과류 느낌이 있기에 영양소를 충전하는 모양으로 말이다.

 

하지만 식사간 간식을 크게 선호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다시 먹을 일은 없을 듯 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