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 리뷰

by djingo 2025. 4. 6.
반응형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를 구매하여 먹어보았다. 하겐다즈 여러 맛을 구매하여 하나씩 먹어보는데 실망한 맛이 없다. 이번에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 맛 먹어본 후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하겐다즈 바닐라 정보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를 구매하여 먹어보았다. 온라인에서 세 통 묶음으로 판매할 때 구매하여 새로운 맛을 먹어보곤 한다. 어떤 맛이든 늘 맛있는 하겐다즈인 만큼 이번 역시 기대가 된다.

 

 

 

 

바나나, 딸기같은 근본 맛이 아니더라도 배리에이션 맛 모두 항상 훌륭하다. 땅콩 버터라고 하면 무자비한 단맛과 칼로리를 자랑할 것만 같은 상상이 되는데 또 하겐다즈라서 기대를 하게 된다.

 

 

 

 

정식 제품명은 피넛버터 크런치 아이스크림, 제조원은 프랑스 하겐다즈(Häagen-Dazs)이고 한국 하겐다즈(주)에서 수입한다. 아이스크림을 한국에서 안 만들고 수입하는 게 새삼 신기하다.

유지방은 11.8%로 적혀 있다.

 

 

 

 

총내용량은 473ml 이고 칼로리는 100g당 296kcal로 다른 맛보다도 상당히 높다. 한 통을 다 먹으면 1400kcal 정도 되겠다.

100g 기준 탄수화물은 20.5g, 지방 20.4g, 단백질 7.5g이다. 칼로리는 다른 맛보다 높은데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은 상대적으로 또 적다.

 

 

728x90

 

 

하겐다즈 피넛 버터 크런치 후기

 

 

 

피넛버터 부분과 다른 영역의 색깔이 바로 분간이 가능하게 섞여있다. 입구까지 꽉 차 있어 뜯을 때 힘이 들어가는 하겐다즈 제품 포장 방식이 상당히 마음에 든다.

 

 

 

 

포크로 이곳저곳 공략해가며 먹어본다. 기존에 먹어본 적 없는 느낌의 아이스크림이라 어색한 느낌이다. 땅콩향이 굉장히 강하고 꽤나 느끼하다.

 

 

 

 

녹진한 땅콩 크림을 먹는 듯 하다. 땅콩이 굉장히 많이 들어잇다. 그냥 먹을 때마다 계속 들어오고 딱딱한 땅콩때문에 잘 퍼지지도 않는다. 

뭔가 막 입맛에 딱 맞지는 않는 느낌인데,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있는 마성의 맛이다. 땅콩 맛이 강하게 느껴져 먹다보면 그냥 고소한 맛에 별로 안 달 거 같은데 먹다보면 물릴 정도로 달다. 꽤나 많이 달다.

 

매력적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