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힙합퍼 페플 브랜드 여름 반팔 티셔츠 구매 후기 리뷰.

by djingo 2022. 6. 26.
반응형

 

 

힙합퍼 어플에서 페플이라는 브랜드의 반팔 티셔츠를 하나 구매하였다. 

 

 

 

 

힙합퍼 어플에서 구매를 하였고 페플이라는 브랜드이다. 품번은 KYST1310라인 스티치 피그먼트 반팔티 블루이다. 

 

다른 옷을 사면서 4만원 이상 구매 할인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 옷을 하나 더 샀다. 딱 16000원만 넘으면 되는 금액이라서 고른 옷이다.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그냥 가격 맞춰서 산 지라 큰 의미는 두지 않는다.

 

페플(FP142)은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디자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며 독자적인 생산 방법을 통해 퀄리티 높은 원단과 소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fairplay의 약자인가보다. 자체 쇼핑몰도 있고 상당히 규모가 있어보인다. 얘도<제멋>과 함께 <FMJ인터내셔날>의 브랜드이다. fmj 홈페이지 가면 얘가 브랜드 1등으로 있는 걸 보니 제일 유명한 친구인가 싶다. 

 

 

728x90

 

 

 


반팔인데 그냥 그냥 평범하다. 옷은 살짝은 두꺼운 거 같다. 색깔은 살짝 잘못 고른 거 같은데 그냥 그냥 입을만 하다. 너무 쨍하진 않고 사진보다는 좀 더 어둡다. 보라색 느낌은 아니고..음. 

 

한 번 빨고서 후기를 보긴 해야는데 목 부분이 상당히 늘어날 것 같다.
이것도 좀 크다. 사이즈가 이렇다. 가슴 사이즈가 54인데도 크게 느껴지는 걸 보면 난 대체 몇을 입어야하는건가 싶네. 51 입으면 괜찮으려나? 확실히 온라인으로 자기한테 맞는 사이즈의 옷을 정확히 고르는 거 어렵긴 하다. 

 

 

 

 

728x90

 

 

가까이서 보면 목 부분이 처음부터 살짝 흐물흐물거리는 것 같아서 살짝 불만이다. 이거이거 한 번 세탁하면 난리나는 거 아냐?!

 

 

 

 

스티치가 있긴 해도 따로 그래픽 로고가 없는 무지티를 더 이상 리뷰할 거는 없어보이긴 한다. 

 

 

일반 면사대비 착용감이 부드럽고 탄탄한 16수 코마사(COMBED YARN)를 피그먼트 워싱, 덤블 워싱을 하여 축률이 낮추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견고한 질감의 원단입니다.



면 100퍼로 확실히 원단이 탄탄하게 느껴지긴 한다. 라인 스티치가 상당히 약하게 느껴지는 건 기분탓인가. 

사실 무지티는 유니클로U 감사제할 때 가격과 퀄리티를 비교하여 구매하는 게 제일 합리적일 것 같긴 하다. 유니클로 사면 길거리 클론이 된다는 게 좀 무섭긴 하지만. 

여름 잘 돌려 입어야지. 

 

 

 

+++

 

드럼 세탁에도 목 시보리 부분 제법 잘 견뎌낸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