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음식 리뷰] 롯데리아 힙앤핫치킨버거 리뷰. 특이한 적양배추 치킨 버거

by djingo 2023. 7. 29.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힙앤핫치킨버거를 먹어보았다.

 

 

 

 

 

T데이에서 할인할 때 먹어 콜라까지 4900원이었다. 이 정도 가격이면 먹을만 하다는 느낌인데 물가 상승이 무섭기 때문에 어느 순간 체념하고 양보하는 순간이 오겠다. 어른들이 왜 돈을 쉽게 못 쓰는 지 알 것 같다. 어릴 때는 1000원이었던 게 세월이 흘러 3000원이 됐는데 이거 소비할 맛 나겠는가?

 

 

 

 

닭다리살 패티가 힙이고 양념이 매콤하여 핫, 그래서 힙앤핫이 되었다고 한다.

특이한 자주색 적양배추가 들어가있다. 색깔까지 강조하여 야채가 잔뜩 들어가있는 건 알겠는데 솔직히 비주얼이 그렇게 좋지 않다. 그냥 기존에 하던 대로 양상추 넣는 게 좋을 거 같은데 이상하다.

 

 

 

 

매운 고기 패티가 주목할만하고 묽은 소스들이 뚝뚝 떨어진다. 치즈를 추가해먹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거 같다.

빵은 버터 번이라는 이름의 빵이고 다른 빵과 유의미한 차이는 모르겠다. 패티 맛으로 먹지 빵맛을 먹나 싶기도 하다. 

패티 자체는 괜찮다. 두껍고 맛있고 매운 맛도 좋아하기 때문에 좋았다.

 

 

728x90

 

 

 

 

소스는 상당히 맵기 때문에 매운 맛에 자신이 없다면 크게 먹을 필요 없는 버거이겠다. 불맛 소스 느낌이다. 

독특하게 생겨서 한 번 먹어보고는 싶으나 색깔만 달라지고 큰 메리트는 없는 그런 버거라고 말하고 싶다.

 

 

 

 

적양배추와 함께 들어있는 야채는 바로 당근이다. 다 먹고 생각해보니 정말 끔찍한 느낌이다. 당근은 사실 꽤냐 향이 쎈 야채이기 때문에 불호가 클 수 있어서 모험을 한 셈이다. 다행히도 먹을 떄 심한 향을 느끼진 않았지만 당근을 의식하고 먹었다면 충분히 느꼈겠다.

 

 

총평 : 다른 건 차치하고 당근이라니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넌.

 

 

 

 


롯데리아 리뷰 시리즈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리뷰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리뷰

양념감자 리뷰

새우버거 리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