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식당 리뷰] 서현역 서현포차 방문 후기. 조용한 곳 위치한 포차 서현포차 리뷰

by djingo 2023. 11. 10.
반응형

 

 

서현역에 위치한 서현포차에 방문하였다. 

 

 

 

 

지하에 특별한 간판없이 위에 달린 등같은 작은 간판으로 그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오래된 신문과 소주 포스터들이 잔뜩 붙어있어 세월과 향수가 느껴지는 포차이다. 

 

 

 

 

소주만 파는 게 아니라 전통주들을 여럿 취급하고 있었다. 내부에는 다양한 손님들의 방문 인증 사진들이 붙어있는 등 올드 감성이 묻어나는 술집으로 10년이 넘은 나름의 감성있는 곳이라고 하겠다. 사장님의 취향이 묻어있다고 표현하겠다.

내부에는 테이블 7~8개 정도 되고 방문 당시 여유에는 있었다.

 

 

728x90

 

 

 

 

메뉴들이 상당히 특이한 것들이 있었는데 포차에서 가장 기본적인 스팸후라이같은 거 외에 가오리찜이나 광어회 등 전문점에서 다룰 법한 메뉴도 있었다.

 

이 날은 기본으로 나오는 방울토마토를 주셨고 두부와 갓김치를 주문하여 보았다. 실패할 수 없는 메뉴이다. 맛있다.

 

이런 곳은 친구들이랑 노가리 즐기러 가는 곳이기에 안주는 큰 상관이 없다. 메뉴 모험보다는 이런 기본 근본 메뉴들을 시켜서 안정적으로 가는 걸 선호한다.

 

 

 

 

그것보다 더 기본이 되는 라면. 진라면으로 기억한다. 여러 야채들과 계란이 추가되었다. 

집 근처에 친구들과 종종 방문하여 먹어도 괜찮을 법한 아담한 포차였다. 조용하니 메뉴도 정갈하고 집 근처에 하나쯤 있으면 좋은 그런 느낌의 술집이다.

 

 

 


서현포차는 서현점은 서현역 4번출구 쪽에 위치한다.

 

운영시간 17:50~02:10 (주말엔 한두시간 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