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네네치킨 네꼬닭 청양마요맛 닭가슴살

by djingo 2023. 9. 30.
반응형

 

 

네꼬닭 청양마요맛 닭가슴살을 먹어보았다.

 

 

 

 

네네치킨 브랜드 이름을 달고 또 여러 가지 닭가슴살 제품들이 만들어지고 있길래 궁금하여 먹어보았다. 

랭킹닭컴에서 구매하였고 가격은 대략 천원대 중후반이다. 닭가슴살류들이 다 그렇듯 할인률이 너무 제각각이라 쉽게 말하기 힘들다.

 

 

칼로리는 100g 기준 155kcal이다.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4g, 지방 6g, 단백질 21g이다. 100g에 소스가 포함되겠지 싶다. 한 끼 단백질 채우는 용도로는 약간 부족하여 다이어트용 밥과 함께 먹으면 딱 균형이 잡힐 거 같다는 느낌이다.

지방이 제법 많이 들어있다.

 

이번에 랭킹닭컴이 꽤나 논란이 있어서 구매하는 거 자체가 찜찜하긴 하다. 때가 어느 때인데 영양 성분을 속여서 팔다니 좀 충격적이다. 오래 전부터 정말 자주 이용하던 온라인 플랫폼이다 보니 실망감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728x90

 

 

 

 

 

그래도 유재석이 광고했던 네네치킨의 역사를 믿기 때문에 구매해보았는데 과연 어떨 지 궁금하다.

 

일단 먹자마자 맵다는 느낌이 강하게 난다. 코로나로 후각을 많이 잃었을 타이밍인데 후각을 뚫어주는 듯한 시원한 맛이다. 씹는 맛은 촉촉하니 좋았다. 닭가슴살만의 그 역한 냄새도 청양마요가 살짝 가려줘서 먹을만 했다.

닭고기가 굉장히 작아보이는데 무게가 소스 포함 100그람이라 그런가 싶다. 딱 아담한 한 조각으로 세 입이면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래서 양 자체는 당연히 적지만 닭가슴살 자체를 워낙 안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닭가슴살만 꾸역꾸역 넣으려 하지말고 밥과 함께 먹는 게 지속성 면에서 좋아 보인다.

 

총평 : 일단 첫 번째 네꼬닥 닭가슴살은 성공적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