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목장의 하루 프리미엄 LA 갈비 리뷰

by djingo 2023. 9. 5.
반응형

 

 

 

11번가에서 목장의 하루 프리미엄 LA 갈비를 구매하여 먹어보았다.

 

 

 

 

 

가격은 2kg에 52,900원 정도 구매하였다.

풍부한 육질과 부드러운 식감의 LA갈비라고 소개하고 있다. 목장의 하루 프리미엄 LA갈비세트는 지방을 손질하고 먹기 좋은 두께로 썰어 꼼꼼하게 포장해준다고 홍보하고 있다. 

 

미국산 갈비로 유통판매원은 (주)골드플레이트이다.

 

광고 문구를 좀 더 적어보면, 믿을 수 있는 1등 소고기 브랜드 미국 EXCEL 원육, 초이스 등급 최적의 마브링, 11mm 절단으로 구이, 찜, 양념에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항상 소고기 수입은 어떤 식으로 하는가 했더니 여기는 카길(Cargill)의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EXCEL이라는 브랜드로부터 유통받는가 보다.

 

 

 

 

 

LA 갈비찜을 해보았다. 청정원 소스와 함께 야채들을 넣고 대판 끓여 먹어보았다. 

육질 부드럽고 잡내 없고 좋다. 갈비찜 먹을 때 늘 불안한 뼈 씹는 것만 주의하면 딱히 흠 잡을 게 없었다. 갈비 잡내 때문에 고생을 한 적이 있어서 이렇게 잡내만 없어도 정말 좋은 거 같다.

 

 

728x90

 

 

 

 

두 번째, 야채 없이 그냥 고기만 해서 갈비찜을 또 먹어보았다. 이번 역시 아무런 잡내 없이 훌륭하다. 부드럽고 뼈도 잘 벗겨지고 맛도 좋다. 

 

저 이하 가격대로 떨어지면 나중에 갈비찜 용으로 한 번 더 구매할 의사가 있다.

 

 


제품 상단에 FOODYAP이라는 마크가 찍혀있다. 목장의 하루는 푸드얍이라는 온라인 판매처에서 취급하는 브랜드이다. 주식회사 푸드얍은 골드플레이트라는 곳에서 운영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