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시카고 리얼 불고기피자 후기

by djingo 2024. 8. 26.
반응형

시카고 리얼 불고기피자


시카고 리얼 불고기피자(Chicago Real Bulgogi Pizza)를 먹어보았다. 시카고 리얼 피자 시리즈 여러 개를 주문해서 하나씩 먹어보는데, 이번에는 리얼 불고기 피자를 먹어보았다. 다른 것들도 만족스러워서 불고기 역시 맛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시카고 리얼 불고기 피자를 먹어본 리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제품 정보

 

 

 

 

시카고 리얼 불고기피자이다. 치즈, 페페로니에 이어서 이번에 불고기를 도전해본다. 뭐 당연히 맛있을 거 같다.

(주)월드푸드에서 생산한다. 100% 자연치즈, 소불고기 8.8%가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 있다. 

 

총 중량 370g 기준 973kcal이다. 탄수화물 108g, 지방 38g, 단백질 50g으로 딱 한 끼 식사 느낌을 준다.

 

해동 후 비닐포장에 구멍을 몇 군데 낸 뒤 전자레인지에 3분 조리해서 먹으면 된다. 

 

 

제품 후기

 

 

 

 

그릇에 옮겨서 데워 먹었다. 3분 정도 돌렸는데 약간 아쉬운 느낌이 있어서 1분 정도 더 돌려서 먹었다. 보통 이렇게 오래 데우면 피자 빵 부분이 딱딱해져서 먹기 힘들어지는데 다행히 리얼 시카고 피자 시리즈는 빵 끝부분도 말랑말랑하니 좋다. 

 

 

 

 

 

안에 구성물이 어떤가 살짝 구경해보았다. 치즈가 아닌 간장 불고기스러운 이미지의 비주얼이 바로 인사를 해준다. 그러면 치즈가 적은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지만 쭈욱 찢어지는 치즈들도 안에 가득하다.

 

 

 

 

기름인가 수분인가 국물같은 게 자글자글 있는 모습이 크게 호감은 아니지만 냄새는 다른 시리즈 제품들과 동일하게 강한 치즈 향을 풍긴다. 불고기 냄새는 크게 나지 않는다.

 

 

 

 

맛보면 딱 불고기 피자 스럽다. 불고기 간이 그렇게 쎄지 않지만 고기 양이 제법 있는 지라 먹을 때마다 불고기 피자스러운 느낌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거기에 더하여 치즈가 듬뿍 있는 시카고 피자 스타일이다 보니 극락이다. 

치즈의 양도 충분하고 고기와의 조합도 괜찮았다.

 

한 판을 다 먹으면 살짝 부족한가 싶다가도 칼로리를 생각하고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리얼 치즈와 페페로니를 기존에 리뷰했었는데 불고기가 더 나은 거 같기도 하고, 어렵다. 페페로니와 동급이라고 일단 해두겠다.

 

 


다른 시카고 리얼 피자 시리즈 리뷰이다.

 

시카고 리얼 치즈피자

시카고 리얼 페페로니피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