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헤드앤숄더 가려운 두피케어 샴푸 후기

by djingo 2024. 4. 20.
반응형

헤드앤숄더 가려운 두피케어


헤드앤숄더 가려운 두피케어 샴푸를 사용하여 보았다. 헤드앤숄더 제품은 처음 사용하는 것 같은데, 유명한 브랜드에다가 이름이 요즘 머리 컨디션에 딱 맞게 느껴져서 구매하였다. 가려운 두피 케어 사용한 후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제품 정보

 

제품 포장

 

 

 

헤드앤숄더(head & shoulders) 제품은 처음 사용하여 본다. 헤드앤숄더는 프록터 앤드 갬블(Procter & Gamble) 제품의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생활용품 업체이다. 사실 헤드앤숄더가 우리나라 제품이 아니란 것을 이번에 알았다.

 

헤드앤 숄더엔 레몬, 멘솔 샴푸, 두피케어 등 다양한 라인들이 있다. 웬만한 샴푸들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여 750ml인데 7천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다.

 

 

 

피앤지(P&G)의 두피 전문가들이 비듬과 두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유칼립투스잎추출물을 함유한 쿨링 포뮬러가 두피 클렌징을 시키며 가려움을 완화시킨다라고 설명한다.

 

 

728x90

 

 

제품 후기

 

 

헤드앤숄더 가려운 두피 케어 제품을 쓰고나면 비누로 감은 수준까진 아니어도 굉장히 뻑뻑한 느낌이다. 후처리로 린스까지 함께 사용하거나, 이후에 헤어 오일같은 것들을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할 정도이다.

그래도 두피 케어인 만큼 기름 제거는 확실하다는 느낌이다.

 

향 자체는 좋다는 느낌은 딱히 없다. 안 좋다는 것도 아니고, 머리 감은 후에는 거의 무취에 가까운 은은하다 못해 없다시피한 향을 풍긴다.

 

두피 비듬과 가려움은 제법 정리된 느낌으로 만족도 높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