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음식 리뷰] 마니아 오리지널슈프림 후기 해피오더 어플 배달 주문 할인 쿠폰

by djingo 2022. 6. 3.
반응형

 

 

피자헛에서 마니아 오리지널슈프림을 시켜먹었다.

요새 피자는 50퍼 정도의 할인율이 나올 때만 먹는다. 도미노 피자가 목요일인가 금요일에 1+1을 하지 않는가? 이런 날을 정해서 해도 남는다고 매주 하고 있는데 그 정도 할인해줘야 단가가 맞는다고 생각해서 그렇가. 물론 이 기준을 세운 건 배달음식을 줄이고 살을 좀 빼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부터이다. 한 40일 됐나?

 

 

 


그 기준에 부합하는 할인 행사가 드디어 처음으로 나왔다. 해피오더 앱을 통하여 주문하면 25900원 이상 주문 시 150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 2천원의 배달비가 붙으면 13000원 정도 결제하면 되므로 50퍼 할인율이 된다.

 

 

728x90

 


슈프림피자라면 그냥 신선한 야채, 다양한 햄, 고기  등 토핑 등을 얹은 사실 큰 특징 없는 때려넣은 피자다.. 싶다. 뜻은 최고 피자인데 왜 슈프림일까. 

 

 

 


어느 피자 매장에나 있는 슈프림피자. 특별할 거는 없다. 페퍼로니, 불고기 고기들과 양파 등의 야채가 보인다. 나쁘지 않은 맛이다.

 

 

 

 

피자나 치킨 포장을 뜯을 땐 항상 영롱하다.

 

 

 

 

세팅 완료다. 갈릭 디핑 소스는 언제나 듬뿍 준비가 되어야 한다.

 

 

 

728x90

 

 

 

 

피자헛 피자는 도우가 두껍다. 먹고 나면 배부르다. 도우 자체도 두껍고 피자끝도 좀 넓은 편인 것 같다. 도우가 두꺼운 건 그렇다 치고 피자끝은 매우 맛없다. 악평을 쏟아낸다.

 

 

 


네 조각 먹으니 한 조각쯤 더 먹을 수 있을 거 같았는데 멈췄다. 아주 훌륭하다.

오리지널슈프림은 재구매의사가 없다. 가격을 맞추기 위해서 한 번 먹어본 것이었는데 이게 페퍼로니보다 4천원 비싼 이유는 못 찾겠다.
사실 피자가 그렇다. 만드는 피자당 들어가는 노동력은 그렇게까지 크게 차이날 거 같지 않고, 페퍼로니에서 재료가 조금 더 추가되었을 뿐인데 이렇게 오른다라.. 원래 프리미엄 피자들을 항상 먹어왔는데 언젠가부터 손이 잘 안 나가더라.

 

 

 


해피오더는 파리바게트 등 브랜드들을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기업 인데 피자헛을 새로 영입했다보다.
배달어플이 상당히 많은데 그 사이에서 과연 잘 이어나갈 수 있을 지. 입점 자사 브랜드 파워를 얹고 몇몇 기업들이 도전하는 것 같은데 그 결말이 궁금하다

 

 

 

 

지금 피자헛 상태를 보니 투자전문회사 KHI의 특수목적법인 오차드원이 지분을 전부 들고 있고 이후에 많은 행사와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고 한다. 전국 402곳. 적당히 잘 나갈 때 되면 팔겠지 싶은데 과연 제값을 할 때까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을 지 귀추가 궁금하다. 요새 하도 작은 피자집들이 많아서.

 

 

 

728x90

 

 

해피오더는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달앱으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의 자사브랜드 위주인데 이번에 피자헛을 껴넣었다. 배달어플들이 난무하는 이 시대에 과연 저 멤버로 살아남을지 궁금하다. 이럴 거면 다른 배달어플에서 빼버려야하지 않을까.

 

 

어플에서 주소를 입력하니 피자헛 분당금곡점으로 주문이 갔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