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북유럽 여행] 4일차(1) #스톡홀름 - 컴포트 호텔 익스프레스 스톡홀름 센트럴

by djingo 2024. 5. 1.
반응형

컴포트 호텔 익스프레스 스톡홀름 센트럴


여행 4일차 스톡홀름 숙소로 컴포트 호텔 익스프레스 스톡홀름 센트럴을 이용하였다. 컴포트 호텔 익스프레스 스톡홀름 센트럴 후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여행 4일차 - 스톡홀름 컴포트 호텔 익스프레스 스톡홀름 센트럴

 

 

 

스톡홀름 숙소로 스톡홀름 컴포트 호텔 익스프레스 스톡홀름 센트럴(Comfort Hotel Xpress Stockholm Central)을 이용하였다. 이코노미 더블룸으로 예약하였고 13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었다. 

길을 잘못찾아 기차역에서 숙소까지 무려 한 시간을 소모했다.

 

 

 

 

내부 카운터 및 대기 공간은 넓고 쾌적하게 되어 있다. 일찍 도착하여 무난하게 짐만 보관하고 다시 스톡홀름 일정을 떠났다.

 

 

 

 

밤에 다시 복귀하여 방에 들어가본다. 저렴한 가격대인 만큼 조금 음산한 분위기에 모텔스러운 느낌이 가득하다. 방 번호가 적혀 있는 글씨체가 상당히 쌈마이 느낌이 난다.

 

 

 

 

굉장히 협소한 방으로 2인실이 아닌 1인실 정도 규모라고 하는 게 맞겠다. 침대 크기도 굉장히 작게 느껴지는 게 퀸 사이즈 보다 작을 것 같다. 어짜피 숙소에 머무르는 시간이 적기 때문에 딱히 이런 걸 생각하고 예약하진 않았다.

 

 

728x90

 

 

 

 

음침한 조명과 좁은 공간, 작은 침대 등 단점들이 많긴 해도 잘 정리되어 내부는 깔끔하였기 때문에 가격 대비하여 불만은 전혀 없다.

 

 

 

 

잠만 자고 일어나서 간단하게 한국에서 가져온 컵라면 정도 끓여먹는 정도로만 사용하고 바로 떠났다.

 

 

 

 

협소한 공간이지만 화장실은 깔끔하고 기본은 했다. 

저렴한 숙소를 찾는다면 하나의 옵션이 되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