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음식 리뷰] 왕의 닭강정 포장 후기. 미금역 닭강정 추천

by djingo 2023. 5. 5.
반응형

 

 

왕의 닭강정 미금직염점에서 닭강정을 포장하여 먹었다.

 

 

 

 

왕의 닭강정은 수내에 본점이 있고 서현점과 미금직영점 등이 있다. 분당권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닭강정 브랜드라 보면 된다.

 

 

 

 

방문포장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마실 나가서 사오는 게 꽤나 매력적이다. 방문 포장 시 큰 박스 14,000원, 작은 박스 8,000원이다. 소량 작은 박스, 대량 큰 박스 원하는 만큼 선택하여 먹을 수 있기에 1인 가구에도 적합하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어떤 환경에서 내가 먹을 음식이 만들어지는 지 보여지기 때문에 청결에 상당히 자신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튀기기 전후를 모두 볼 수 있어서 신뢰도가 있다.

 

 

 

 

기다리다 보면 정신없이 주문이 들어오는데 사람들이 많이 찾는가보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분식 먹을 때 사용하는 가느다란 나무 꼬챙이를 챙겨준다. 오래된 시장 통닭 스타일의 포장이다. 

 

 

 

 

옛스타일의 닭강정이다. 떡도 잔뜩 들어가있다. 이번에 먹어본 게 너댓번 정도 될 것 같다. 가끔씩 포장해와 엽기 떡볶이랑 먹곤 하는데 조합이 괜찮다.

 

 

728x90

 

 

 

 

맛은 후라이드, 달콤한맛, 매운맛 등 6가지 종류가 있다. 보통 매운맛을 먹긴 한데 요즘 경쟁하는 치킨집들 매운맛 처럼 맵지 않고 적당한 수준이다. 

 

 

 

 

큰 박스 하나 사면 적당하다. 워낙 깔끔하고 맛있는 기본 스타일 닭강정이라 딱히 불호인 사람은 없겠다. 다만 촉촉한 닭강정 느낌으로 바삭바삭한 류의 튀김을 선호한다면 취향에 조금 안 맞을 수도 있다. 

 

 

+++

 

 

 

다른 날 또 먹어보았다. 정량이라 크게 다를 건 없어보인다.

 

 


 

왕의 닭강정 미금직영점은 미금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코오롱트리폴리스 방향에 있다.

 

운영 시간

11:30 - 23:00

화요일 : 정기 휴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