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음식 리뷰] 비비큐 오리지날 양념치킨 후기

by djingo 2022. 5. 1.
반응형

 

 

BBQ 분당미금점에서 양념치킨을 포장해왔다. 금요일 퇴근하면서 포장해서 치킨을 먹으면 행복이란 이런 것인가 하는 생각 이 든다. 

 

 

BBQ 포장
BBQ 포장

 

 

요새 성남지역화폐 Chak 의 배달 어플들을 이용하여 포장하면 2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이라는 거금을 할인해주고 있어서 종종 이용한다. 거기에 애초에 10% 할인받은 지역화폐로 구매하기에 2만원 -> 1.3만원 -> 1.17만원, 40퍼센트 이상의 할인율을 자랑한다. (종료)

 

물론 주변에 포장할만한 지점이 많이 없긴 하지만 너무 훌륭한 할인율이기에 할 수 있는 곳에서는 다 해본 것 같다.

 

 

배슐랭 주문
배슐랭 주문

 

 

비비큐는 후라이드라고는 하지만, 본인은 후라이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양념 중에서도 매운 양념을 좋아하는 편이다. 시중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매운 양념 치킨들을 먹어본 바, 최애 치킨은 또래오래이다. 비비큐에서 매운 치킨은 한 때 뱀파이어 시리즈가 있었는데 왠지 모르게 사라졌고, 지금은 찐킹소스 정도가 있는데 그렇게 좋아하는 매운 맛은 아니다.

 

 

728x90

 

 

그렇다고 그냥 양념이 더 맛있어서 이걸 먹은 거냐? 이건 아니고 사실 찐킹을 얼마 전에 먹었다. 조금 실망해서 양념을 사온 셈이다.

 

 

오리지날 양념치킨
오리지날 양념치킨

 

 

비비큐 양념은 뭔가 고추장 맛이 세게 난다. 특색은 딱 그 정도? 기본 양념 중에는 페리카나가 진리라는 말이 있는데 사실 양념치킨을 먹을 거면 확실히 페리카나가 낫다. 그냥 포장 할인해주니 먹는 거다.

후라이드 원툴인, 좀 더 쳐줘서 자메이카까지가 흥한 비비큐는 냉정하게 말하자면 할인 때만 이용하는 게 본인에게는 맞는 것 같다. 뱀파이어가 살아남아 있고, 이렇게 할인 이벤트를 한다면 정말 자주 먹었을 것 같은데 말이지..

 

 


위치는 미금역 4번 출구 쪽으로 도보 5분 거리 정도 되는 것 같다. 미금에는 비비큐가 두 개나 있다. 미금점과 구미점.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 두 개나 놓다니 장사가 얼마나 잘되는 것인가?!

 

 

운영 시간 : 11:00 ~ 24:00

 

 

 

지역화폐 10퍼센트가 이제 6퍼센트인가로 바뀐 것 같아 아쉽다. 본인은 치킨 5천원 이상의 프로모션이 있으면 앞으로도 잘 이용할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