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오리지날 후기. 운동 후 회복 득근용 강제 단백질 섭취용 닭가슴살 리뷰

by djingo 2022. 6. 12.
반응형

 

 

오래 전에 시켰었던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이 남아있어서 먹어보고 후기를 적어본다.

 

 

 

 

지금까지 많은 종류의 닭가슴살 제품들을 먹어보았다. 그래서 느낀건.. 닭가슴살 특유의 전자레인지 돌리면 나는 역한 향 때문에 잘응 안 먹는 편이다. 먹고 나서 배가 아픈 적도 상당히 많고 그냥 자체적으로 안 맞는 것 같다.

 

 

 

 

회사에서도 점심에 식당 대신에 전자레인지에 닭가슴살을 돌려 먹는 사람들이 있는데 약간 역할 때가 있다. 이번에 집에 남아있는 닭가슴살들을 모두 먹으면 이제 앞으로는 쉐이크로 대체할 생각이다. 도저히 못 먹겠다.

 

 


사실 닭가슴살이 맛으로 먹는 게 아니긴 하다. 먹는 것까지 운동이라는 말이 있듯, 단백질을 넣어서 근육 회복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일이지. 그래도 적당히는 맞아야지 않겠나?

 

 

728x90

 


솔직히 제일 안 맞은 게 바로 이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이다.

 

 

 


처음 먹었을 때는 다른 닭가슴살보다 부드러움에 괜찮은가 싶었는데 이번에 다시 먹으려니깐 너무 역했다. 부드러움은 괜찮은데 역한 향에 씹어서 넘기지를 못하겠더라. 억지로 음료같은 걸 급하게 투입해서 내려보냈다. 소화같은 건 무리없이 잘 되는 걸 보니 닭가슴살 자체가 안 맞는 건 아닌 거 같고. 

닭가슴살 전자레인지 돌리면 나는 그 냄새는 뭘까.. 뭔가 화학적인 처리를 하는 건지 닭가슴살 고유의 냄새가 그런 거면 치킨 돌려도 나야할 거 같고.

 

 

 

 

영양정보는 당연히 단백질 원툴이다. 25g이 들어있다. 역시 닭가슴살. 
111칼로리. 아주 깔끔한 퓨어 단백질이다. 신기할 정도이다. 지방은이랑 탄수화물이 1그람도 안되다니. 

여기저기 후기가 괜찮은 제품이라 나도 먹어본 거긴 한데 난 좀 다르다. 사실 맞는 닭가슴살 자체가 없는 거긴 한데. 얘는 기억해두었다가 패스할거다. 아마 닭가슴살을 평생 안 먹을지도 모르고..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0팩에 18600원 정도 하고 있다. 예전에 산 것과는 포장이 좀 바꼈구나.

닭가슴살만한 게 결국 없는데, 생닭가슴살 사서 살살 요리해먹어볼까도 고민해봐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