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음식 리뷰]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후기. 양념치킨 슈프림 순살 추천

by djingo 2022. 11. 2.
반응형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순살을 먹어보았다. 순살 양념치킨계의 GOAT라고 할 수 있는 처갓집 슈프림양념이다. 안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라 생각한다.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먹어본 후기 간단하게 작성하여 본다.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후기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과 신비의 하얀 소스가 뿌려진 이색적인 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가격은 22,000원이다. 할인할 때가 아니면 먹을 수가 없는 가격이다. 확실히 2만원 정도가 심리적인 마지노선이다. 이번에는 요기요에서 4천원 할인하여 18000원에 포장하여 먹었다. 

 

 

 

 

다른 브랜드들은 포장에 신메뉴 광고하거나 광고 모델들이 서있는 정신없는 모습인데 처갓집 포장 박스는 심플하니 좋다.  포장이 상당히 유치하게 생겼다. 

 

 

728x90

 

 

 

 

펩시 콜라 캔, 치킨무, 이런 식으로 온다. 치킨의 양은 얼핏 보았을 때 살짝 아쉬운 느낌인데 먹다 보면 한 번에는 다 못 먹는 양이긴 하다.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저 흰색은 마요네즈인가, 트럭에서 닭꼬치를 사먹으면 위에 뿌려주는 그런 느낌의 소스인가. 원래 절대적인 뼈치킨파인데 슈프림양념치킨의 경우 순살이 맛있다는 걸 깨달았다. 처갓집과 푸라닭을 먹을 때는 순살을 먹고 있다. 순살에 대한 무조건적 안 좋은 인식이 사라지고 그냥 어울리는 게 다 따로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슈프림 양념의 맛은 많은 마니아층이 있고 대중적으로도 유명하다. 소스가 양념치킨처럼 듬뿍 발려있는 게 아니라 위에서 뿌린 듯하여 고루고루 맛을 느끼지 못한느 부분도 있다. 대신 밑에 양념을 한 번 더 찍어먹으면 되니 주문 시에 양념을 듬뿍 뿌려달라고 요청하는 게 좋다. 

 

처갓집 순살은 가슴살 6 다리살 2 안심살 2의 비율을 사용한다고 한다. 그런데 양념과의 조합이 좋은지 가슴살이 크게 퍽퍽하게 느껴지지도 않고 오히려 양념과 더 어울리는 거 같다는 생각도 든다. 

 

 

 

 

엽기떡볶이와 조합하여 먹어보았다. 엽기떡볶이와 치킨의 조합에 대해 처음에는 의아했다. 각자의 특색이 확실한 음식이자 둘 다 메인 메뉴스러운데 섞어먹는 게 무엇이 좋은가? 

 

두 번 정도만에 그 진리를 깨달았다. 탄수화물 범벅인 떡볶이와 나름 단백질 범벅인 치킨이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다. 특히 매운 떡볶이와 달달/느끼한 치킨의 조화는 완벽하다. 

 

푸라닭 고추마요와만 조화시켜먹다가 이번에 슈프림양념치킨과 엽기떡볶이를 조합해보았는데 이것도 훌륭한 맛을 낸다. 조합이 꽤 괜찮다.

 

 

728x90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맛은 엄청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다. 매운 맛은 없다. 양념이 진짜 부드럽다라는 표현이 맞는데 좀 기름지다라고도 할 수 있겠다. 풍미가 확실하여 입에서 먹는 행복감이 남다르다. 신비의 하얀소스라 부르는 저거의 정체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마요네즈스러운 면이 있고, 훨씬 달달하다. 그리고 치킨을 부드럽게 해준다라는 특징이 있다. 

 

확실히 양념은 처갓집 슈프림양념이 입지가 확실하다. 매운 양념이 아닌 기본 양념을 먹게 되거든 할인하는 처갓집이 계속 선호될 거 같다. 닭강정 느낌으로 진짜 괜찮다. 

 

다른 날

 

 

 

어쩌다 한 번 가끔씩 먹곤 한다. 부들부들한 식감과 달달한 맛에 늘 만족하면 먹게 된다.

 

 

또 다른 날

 

 

 

또 다른 날에 먹어보았다. 여전하다. 정말 맛있다. 부드러운 느끼함, 하지만 과하지 않고 달달한 소스와의 밸런스. 6~7조각 정도 남기면 과하지 않게 배부르고 딱 좋은 듯 하다.

 

 

매장 정보

 

처갓집양념치킨 구미금곡점에서 주문하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