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제품 리뷰] 백설 아라비아따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구매 후기

by djingo 2024. 5. 8.
반응형

 

 

백설 아라비아따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구매하여 먹어보았다. 

 

 

 

 

청정원 아라비아따 소스를 먹은 기억이 꽤 괜찮았어서 다른 제품도 먹어보고자 구매하였다. 백설이라는 브랜드의 아라비아따인데,

파스타 익히고 소스만 부으면 되는 아주 간편한 음식. 한 번 맛들이면 어느샌가 파스타를 꼭 집에 쟁여놓게 되는 듯 하다.

 

 

 

 

100g당 75kcal로 보통 이 정도 사이즈면은 2번이면 먹는다. 총 내용량이 610g이니 300g 먹는다 치면 200칼로리 정도 생각하면 되겠다.

 

미국산 토마토를 비롯하여 양파, 다진마늘, 할라피뇨, 바질크러쉬드 등이 들어간다.

100g당 탄수화물 10g, 지방 3g, 단백질 2g이다. 

 

 

728x90

 

 

 

 

매운 향은 딱히 없고 그냥 평범한 토마토 소스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라비아따라고 하면은 서양고추 할라피뇨가 더해져서 좀 더 매운 향이 나야하는데 그런 느낌이 크게 안든다. 물론 토마토 소스와 동일하다는 의미는 아니다. 좀 더 매콤해야 좋겠다 정도.

 

 

 

 

 

치즈를 좀 섞어서 먹으니 풍미가 상당하다. 백설 아라비아따 맛 평가를 하기엔 치즈가 맛을 가려버리는 바람에 다시 한 번 먹어보아야할 것 같다. 다만, 치즈를 넣어먹으니 굉장히 맛있다는 점. 치즈가 어느 파스타에 안 어울리겠냐만은 정말 맛있게 모든 소스를 밑바닥까지 다 먹어버렸다.

 

확실히 느끼하지 않고 매콤한 소스를 먹으려면 아라비아따를 선택하곤 하는데 거기에 치즈를 넣으니 이해상충되는 느낌인가 싶다. 

 

총평 : 매콤한 맛이 상당히 부족해서 개인적으로는 청정원 아라비아따가 좀 더 우세하게 맛있는 거 같다. 

 

청정원 아라비아따 리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