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이모저모

[칼로바이]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 아몬드맛 구매 후기 . 믿음 가는 모델 김종국 칼로바이 음료 리뷰

by djingo 2022. 7. 12.
반응형

 

칼로바이라는 브랜드에서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 제품을 구매하여 먹어보았다. 

 

 

 

 

대 헬스 시대를 맞이하여 김종국의 멋진 몸이 부각되며, 아마 엄청나게 많은 업체에 김종국에게 광고 모델 제의를 했을 거 거 같다. 그 중 선택한 게 바로 칼로바이.. 이 브랜드의 제품이 상당히 궁금해졌다. 모든 건강보조식품 및 단백질 제품들이 그렇듯 정가를 높게 책정해놨는지 엄청난 세일을 진행하길래 한 번 사보았다.

 

 

 

 

생긴 건 두유인데 라이프 프로틴이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다. 어떤 차이가 있을까? 매일두유 고단백 제품도 있는데 아마 그런 류가 아닐런지? 

 

일단 단백질 음료인 만큼 10g이라는 마시는 용액 양 대비 상당한 양의 단백질을 품고 있고, 1성분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상당히 많이 들어있는 걸 볼 수 있다. 12종이라고 한다. 식이섬유 첨가, 아몬드맛 정도의 특색을 강조하고 있다.

 

 

728x90

 

 

 

 

대두 단백질은 일반적인 식물성 단백질과는 다르게 아미노산 종류별로 균형이 잘 잡히고 몸에 흡수도 잘 되어 상당히 높은 단백질 공급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 점도 강조를 하는데...

원료를 보면 원액두유 70%로 대두에서 단백질을 추출한 것으로 사실상 그냥 두유인 거 같은데 "물,두유,우유 없이 바로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 이라는 홈페이지 광고 내용은 무슨 의미인 지 모르겠다. 

 

 

 

 

맛은 두유 맛에 아몬드 향이 좀 첨가된 느낌이다. 상당히 달달하고 맛있다. 양도 200ml 이고 아침에 일어나서 쭉쭉 먹고 나가기 좋다. 전형적인 좀 달달한 두유맛. 뭔가 단백질이 많이 들어가서 묵직한 맛이 날 줄 알았는데 그런 게 없다. 달달한 맛에 아몬드향도 나름 좋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맛의 관점에서는 확실히 잘 만든 거 같다. 두유도 원래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운동하고 먹는 느낌으로 치면, 120kcal인 게 조금 부담스럽긴 하다. 고단백 원툴로 간 게 아니라  여러 가지를 신경써서 그런 지 칼로리가 제법 있다.

 

매일두유 고단백과 한 번 겨뤄보야할 거 같다. 아마 가성비를 중시하는 입장에서 매일두유가 이기지 않을까.. 싶은데 한 번 보자고.

 


다른 제품들도 먹어보았다.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칼로바이]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핑크자몽 구매 후기. 스파클링 음료 편한 단백질 섭취 리

칼로바이에서 프로틴 스파클링 핑크자몽을 먹어보았다. 국내 최초 프로틴 스파클링 음료라는 타이틀을 걸고 있고, GS25에서도 팔고 있다. 단백질을 진짜 에이드, 스파클링 등 편하게 먹을 방법이

kleshas-moksha.tistory.com

 

칼로바이 프로틴바

 

[칼로바이] 칼로바이 프로틴바 후기. 단백질 간편 섭취 프로틴바 리뷰.

칼로바이 제품 중에 프로틴바를 먹어보았다. 공홈에서 다른 제품과 묶음으로 구매했다. 10개입으로 오픈마켓에서 요새 12000원 정도에 파는 것 같다. 개당 천원 중반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프

kleshas-moksha.tistory.com

 

 

728x90

 

 


 

 

 

칼로바이는 에이플네이처라는 기업에서 2017년에 런칭한 브랜드이다. 2016년부터 전속모델 손나은, 2018년부터 김종국도 전속모델이 된 것 같다. 

 

 

 

 

이 제품은 (주)정식품이라는 곳에서 제조한다. 1973년 두유 역사를 열고 계속해서 베지밀이라는 이름의 누구나 아는 브랜드와 함께 국내 두유 산업을 이끌어온 유명한 기업이다. 칼로바이 제품도 사실상 그냥 정식품에서 만드니 의문을 품을 필요 없이 잘 먹으면 될 것 같다.

 

 

칼로바이 다른 제품들 중 건강보조식품 제조는 네추럴에프앤피에서 한다.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 식약처 허가 1호 기업으로 LB헬스케어로 얼마 전에 상호를 변경하였다고 한다. 나름 제약 회사 느낌에서 제조하는 걸 보니 좀 더 신뢰가 가는 듯한 느낌이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