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음식 리뷰] KFC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후기 리뷰. 치즈 듬뿍 KFC 메뉴 추천

by djingo 2022. 12. 24.
반응형

 

 

KFC에서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를 포장해와 먹어보았다. 

 

 

 

 

부드러운 통닭다리살과 크림치즈, 고다치즈, 블루치즈의 완벽한 조화의 버거

 

 

말 그대로 치즈 폭탄 버거이다 이말인가 싶다. 상단에 흰색 크림치즈, 하단에 노라낵 치즈소스가 눈에 띈다. 

 

 

 

 

칼로리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칼로리 711kcal, 단백질 33g, 포화지방 15.9g, 탄수화물 13g이다. 

폴인치즈버거라 그런 지 확실히 다른 버거보다도 압도적인 포화지방을 자랑한다. 세트로 먹을 시에 칼로리는 정말 어마어마할 테니 단품으로 먹을 때나 선택할만 하다.

 

 

728x90

 

 

 

 

역시나 깔끔한 KFC의 포장. 안정적인 작은 종이 박스에 사이즈 알맞게 들어가있다. 과포장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포장이 아주 훌륭하다. 

 

 

 

 

양상추, 크림치즈, 슬라이스치즈, 치즈소스, 베이컨, 치킨 패티 등이 눈에 들어온다. 흰색 크림 치즈 소스는 맘스터치의 화이트갈릭 소스를 연상케 한다. 햄버거 전반적으로 치즈 향이 굉장히 강하게 난다. 

 

베이컨은 씹는데 잘 잘리질 않아서 한 입에 넣게 될 수도 있다는 점은 아쉽다. 차라리 베이컨을 좀 작게 만들어놨어도 괜찮을 법한 거 같다. 

 

 

 

 

치즈 덕후라면은 무조건 선택해야하는 치킨이다. 위아래로 서로 다른 치즈 소스들이 패티를 감싸고 있는 게 실로 매력적이다. 당연하게도 느끼한 맛이 강한 것이 호불호가 갈릴 법 하다. 

 

블랙라벨치킨이니 당연히 패티도 부드럽고 맛있다. 스모키한 향까지 겸비한 베이컨이 맛을 좀 더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야채도 꽤 들어있는 편이라 나름의 죄책감을 덜 수 있다. 

 

KFC는 쿠폰을 줘서 할인할 때만 먹긴 한다. 할인을 해도 안 먹는 버거가 있는가 하면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는 할인하면 필히 먹는다. 치즈로 범벅되어 녹진한 맛이 느끼한 게 땡길 때 먹으면 꿀맛이다.

 

 

728x90

 

 

 


KFC 시리즈

징거버거

갓양념블랙라벨 치킨

스콜쳐버거 베이직

징거더블다운맥스

맵단하네로블랙라벨 치킨

 

 


 

KFC 미금역점에 방문하여 포장했다.

 

 

 

 

 

 

 

 

 

728x90

댓글